간식

포스트: 1217
Tags

Posts

1217 posts
[16년 1월 니가타, 나가노]쉬어가는 페이지-여관에서 먹은 간식들 이것저것[15]

[16년 1월 니가타, 나가노]쉬어가는 페이지-여관에서 먹은 간식들 이것저것[15]

에치고유자와역에서 사가지고 온 만쥬? 술향 살짝 나는 빵에 팥이 들어 있습니다. 이건 카루이자와의 선물가게에서 사온 카스터드 만쥬 일본에 가면 하루에 한번은 푸딩을 먹어야 하는 병에 걸린 동행이 산 푸딩 한입 얻어먹어 봤는데 맛있었습니다. 베이컨맛 감자칩 .베이컨 맛은 잘 모르겠지만(...)짭조름하니 맥주 안주로 좋았습니다. 우오누마산 코시히카리를 사용한 감주, 쉬어가는 페이지는 끝났으니 이제 다시...여행기를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전 여행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16년 1월 니가타, 나가노]도쿄 근교(?)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JR도쿄 와이드패스[1] [16년 1월 니가타, 나가노]김포공항 휴라운

[15년 7월 큐슈]첫날밤에 먹은 간식 이것저것[5]

[15년 7월 큐슈]첫날밤에 먹은 간식 이것저것[5]

첫날 : 인천 출발-후쿠오카 도착 -후쿠오카 1박 둘째날 : 후쿠오카-쿠마모토- 쿠마모토성 관광- 신토스-후츠카이치-다자이후-큐슈국립박물관-다자이후텐만구-후쿠오카-후쿠오카1박 셋째날 : 후쿠오카-아리타-아리타관광-타케오온천-우레시노-우레시노관광-우레시노1박 네째날 : 우레시노-신토스-분고나카무라-유메츠리바시-코코노에-코코노에 1박 다섯째날 : 코코노에-분고나카무라-후쿠오카-인천 도착 이전 포스팅을 본 분들이라면 초밥집에서 그렇게 쳐먹고도 또 먹냐고 생각하시겠지만... 여튼 첫날밤에 먹은 간식들입니다 ^-')/ 아사히의 특농 오렌지에이드, 최근에 일본에서 유행한 오렌지주스+탄산주스입니다. 특농이라는 이름답게 오렌지과즙 함량이 진한게 특징, 개인적으로는 오렌지 탄산음료 붐의

카모테스의 아름다움 ㅎㅎ

카모테스의 아름다움 ㅎㅎ

좋은하루^^|2015년 10월 28일

카모테스는 별들의 고향이라고 ㅋㅋ밤되면 별을 많이 볼 수 있다고하네요 제가 갔을때는 구름이 많이 있어서별자리 구경을 못했지만정말 행복한 카모테스 여행을 했어요 리조트 앞이 바다로 되어있어서수영도 바로 할 수있었고,앞에서 수영하는 현지인 꼬멩이들도 있고 리조트에서 20~30분정도 이동하면다이빙 하는 곳도 있고아름다운 호수도 볼 수 있어요 ㅋㅋ 동굴 수영장도 있는데화질이 안좋아 넣지 못했네요 아무튼 좋은 여행을 하고 왔답니당 ㅎㅎㅎ

다들 맛점하셨나요~~ 허기진 간식타임 맛있는 사진~~

다들 맛점하셨나요~~ 허기진 간식타임 맛있는 사진~~

좋은하루^^|2015년 10월 20일

보라카이에서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이에요~다양한 음식들도 먹고 맛있느 음식들도 먹고!멋진 풍경과 먹으니 그 맛이 더욱 풍미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