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웹 사이트 반응 시간이 대략 3 초를 넘어가면 그냥 꺼 버린다
IT 선진국임에도 불구하고 예컨대, 하반신 쪽바리인 경우가 아니라면 웹 사이트 반응 시간이 대략 3 초를 넘어가면 그냥 꺼 버린다. 대개 이상한 사이트 -- 뭔가 심어둔 경우라고 본다 -- 는 이상하게도 시간이 걸린다. <-- 하반신 쪽바리들은 그 정도는 감내한다고 본다. 나는 그런 경우 지체없이 꺼 버린다. (창을 닫든가 @F4, 뒤로 가기를 누른다든가.) 그 놈의 기가, 기가 거리는 우덜 남조선에서 웹 사이트 접속에 몇 초씩이나 걸리다니. 이건 이해를 할 수가 없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