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개인적인 검담 감상평 그2
코믹스나 소설판, 그리고 TV판중 감상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그이유 등등. 역습의 샤아-벨토치카 칠드런하사웨이가 그나마 좀 개념보유.여기에서 섬광의 하사웨이로 이어진다 생각하니 뭐..아 퀘스는 역시나 레알X년입니다.여기선 진짜 진국임요. 크로스본,강철의7인일단 본건 이 두개.국내 모 출판사가 판권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현재 출판 보류중이죠.내년에는 가능성이 좀 있긴한데..감상은 재밌습니다.(크로스본을 아는)건덕들이 바라는 애니화 1순위란것만으로도 설명은 필요없죠.주요성우까지 다 배정(슈로대나 지제너등)되있는데 애니화 안하는 이유를 알수 없는 작품. 섬광의 하사웨이내용은 알지만 사놓고 안보고 있..아마 내용알고 있는게 안보게되는 이유인듯. 건담레거시콘솔판 건담외전들을 다 알고있다는 전제하에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