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라이크톤업선크림
포스트: 1
Posts
1 post파데 필요 없는 올리브영 톤업선크림 추천 스타라이크 파데프리 톤업 선크림
본 게시물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지원받아 사용 후 작성된 글입니다. 외출하기 전에 귀찮아도 꼭 발라야 하는 게 바로 선크림이잖아요? 그런데 여기에 파데까지 바르려니 저 같은 귀차니즘에게는 너무 번거롭고 말 그대로 귀찮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파데프리 선크림을 좋아하는데요. 스타라이크 톤업 선크림은 하얗게 동동 뜨는 것 없이 매끈하게 발려서 너무 좋더라고요. 매번 외출하기 전에 스킨케어 끝내고 선크림 바르고 베이스 매끄럽게 발리라고 프라이머 바른 다음 파데를 해줬는데 이건 선크림 + 톤업크림 + 픽서 + 프라이머 기능을 합친 제품이라 이것저것 바를 필요 없이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정말 편한 거예요. 그래.......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