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하스스톤] 시즌 보상이 있다??](https://img.zoomtrend.com/2015/08/19/c0103259_55d3df731661d.png)
[하스스톤] 시즌 보상이 있다??
오늘 퀘스틑를 확인하다 발견한 이상한 상자.. 알고보니 시즌 최고등급마다 보상을 준다 하더군요 5급이상은 황카3 + 뒷면+ 가루인듯합니다. 5급이상은 다들 이 보상인걸로 추정되는데 아마 더 윗등급은 가루를 더주거나 할거같습니다. 보시는대로 최고등급을 찍었다면 만약 그등급에서 떨어지더라도 보상은 최고등급일때처럼 주는군요 블리자드가 뭘 좀아는거같아요 ㅎ 여튼 이번엔 전설 찍어봐야겠네요 한번찍은 이후론 질려서 접고 투기장만가끔했는데 가루 많이주길 ㅠ_ㅠ 올 황금덱 만들고시퍼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