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포스트: 126|아이템:이연복(30)
Tags

Posts

126 posts
그때 김풍 작가는 왜 까불었을까?

그때 김풍 작가는 왜 까불었을까?

쥴리엣 갤러리|2015년 5월 28일

이 글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과 추측일 뿐이며 사실과 다를 수 있음을 밝힙니다.순전히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에서 김풍 작가는 정식 셰프가 아니라서 그런지 실제 주방에서라면 상상도 못할 일을 거리낌 없이 하곤 한다. 휘파람을 분다던가, 노래를 부른다던가, 자기 요리 준비를 남에게 맡기거나 대결 도중에 상대를 가볍게 놀리곤 한다. 는 예능인이 아닌 전문 셰프들이 잔뜩 나오는 방송이다. 그래서 셰프들에게 약한 개그나 의외성을 가진 요리를 담당하는 것이 김풍 작가의 역할로 보여졌다. 즉, 에서 가벼움을 맡고 있달까. 김풍 작가 같은 사람이 없었다면 그 프로는 예능보다는 요리 전문 프로가 됐을 것이다.그런데 5월 25일 말도 많고

[냉장고를 부탁해]파퀴아오 vs 메이웨더보다 숨막혔던 15분

[냉장고를 부탁해]파퀴아오 vs 메이웨더보다 숨막혔던 15분

저딴 망한시합이랑 비교해서 죄송합니다 아니 진짜... 요리대결을 이렇게 숨죽이면서 지켜보게 될줄은 몰랐다. 무슨 요리왕비룡 요리대결도 아니고 허세를뺀 최현석도 최현석이지만 역시 이연복님이 대단하다고 느낀게 저 엄청난 조리과정을 단 15분만에 해냈다는거... 거기에 MC들도 평소의 예능식 진행을 최소화해서 더욱더 몰입해서 볼수있었다. 캬 역시 냉장고를 부탁해는 최고야 그나저나 이연복셰프님 오늘 뭐먹지? 에서도 피보시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