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Posts
59 posts![[프야매] 요즘 운이 좀 있는듯?](https://img.zoomtrend.com/2015/01/03/a0087639_54a7bc10eb8af.jpg)
[프야매] 요즘 운이 좀 있는듯?
며칠전 차우찬을 먹고 3군행.10 삼성을 돌리는 지인이 있는데.. 그분은 정작 못드셨다고.. 이건.. 나중을 위해 킵.당장쓰기엔.. 덱이 쓰레기라 13 강정호도 먹었는데..혹시 몰라서 3군으로.. .. 오늘 보너스 PT 이벤트도 끝나고.백투백 3차에서도 헛방만 날렸는데.. ..................얼마 없는 코인으로 긁어보니 .. 태자 득. 그러고보니..투수는 얼추 모은듯. ... 이건 정말 잘 나온듯. 투수는 쓸만해짐. 문제는.... 언젠가 먹겠지..

사람들이 많이 한다는 빙고, 제가 직접 해보겠습니다.
사람들이 한자리 남은 곳에서 코인을 마구 쓰게 된다는 공포의 빙고,제가 직접 한번 해보겠습니다. (코인 많이 들고) 으아아아아아아아! 컥;먼ㄹㅇ하ㅣ멓나ㅓ하ㅣㅇㄹ너ㅣㅓㅠ (15분 후) 154개 중에 59개 남았습니다. 95개에 빙고를 다 채웠는데 이정도는 양호하다고 합니다. A:누군가는 그 한칸 남은거 때문에 코인 100개를 그 한칸에 들이부었는데도 못맞춘 사람도 있어요. 이상, 하프섭 더블촙이었습니다.

<Guild Wars 2>길드워2 레벨업/화폐 시스템
레벨은 거의 모든 MMORPG에 있어서 중요한 시스템중 하나이다. 하지만 길드워2 에서는 레벨이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다. 1. 상당히 쉬운 레벨업 시스템 길드워2의 레벨업 시스템은 다음과 같다. 통상적으로 다른 RPG의 레벨업 시스템이 파란색과 같다면 길드워2의 그것은 빨간색과 같다. 레벨 1에서 2가되는 시간과 79에서 만랩인 80레벨이 되는 시간이 그다지 차이나지 않는다. 이는 유저들로 하여금 레벨업을 맹목적인 노가다가 아닌 즐거움의 연장으로 여기게 한다. 만렙을 찍게 되는 순간 당신의 입에서는 후련하다는 한숨보단 아쉬움의 한마디가 나올것이라고 생각한다. 2. 레벨 보정 길드워2 에는 레벨 보정 시스템이 있다. 만랩 종자인 80레벨 플레이어가 40렙 존에가서 패기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