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해서
포스트: 1
Posts
1 post요즘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플레이 중이긴 한데...
나는 보통 난이도를 선택했는데 왜 이렇게 어렵니 분명 호러 게임 아니라고 하는데 나는 왜 이렇게 무섭니 그놈의 딱딱딱딱 소리만 들으면 듣기 모드 부터 쓰고 보는데 왜 이렇게 긴장 되니 혹여나 들킬까 조심조심 지나가는데도 발견하는 클릭커는 또 뭐니 빌어먹을 러너는 왜 자꾸 시끄럽게 떠들어서 클릭커를 불러 들이는 거니 가만 보면 이놈들이 나한테만 반응하고 엘리가 코앞에서 움직여도 왜 반응 안하는 거니 (난이도 대폭 상승하니 그런 짓은 안했으면 좋겠지만) 회복템은 더럽게 많은데 왜 인벤토리가 부족해서 잡을 수 없다는 거니 잠입 액션 찍느라 총은 쓰지도 않는데 왜 이렇게 총알은 많이 떨어져 있는 거니 목조르기 할 때마다 들키지 않을까 왜 이렇게 긴장되는 거니 왜 강제 이벤트로 사격을 시키는 거니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