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산100번은가지않았을까아마도
포스트: 1
Posts
1 post
2026 계양산 일출 계양공원관리소에서 올라 연무정으로 하산
여보야왈 : 1월1일 장염 걸려 일출산행 못한거 실화냐.ㅠㅠ 나왈 : 2월 되기 전에 보고 오면 되죠.ㅋㅋ 여보야왈 : 이 장면 어디서 본거같은디...데자뷰...ㅠㅠ 그래서, 지난주에 또 계양산에 다녀왔다. n번째 계양산 산행! 이쯤되면 포스팅에 계양산1, 계양산2, 계양산3...넘버링 해야 하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 [간만에 오늘의 등산코스] 계양공원주차장 들머리-하니재고개-정상-하니재고개-계양산성-육각정-연무정(계양산성박물관) 이거슨...12월 마지막주에 찍은 계양산 정상뷰. 해는 커녕 사람도 잘 안보이는, 안개인가 미세먼지인가, 우리의 미래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뭘 찍어도 똥망이라 아무것도 안찍었는데 말이다. 오늘.......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