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75 posts[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폭신따끈한 주먹법과 된장국, 아린코 JR삿포로역점(ありんこ JR札幌店)[18]
1일차 : 인천공항-신치토세공항-노보리베츠-여관에서 데굴데굴 2일차 : 여관체크아웃-노보리베츠-삿포로-오타루-여관에서데굴데굴 3일차 : 오타루-삿포로-호텔에서데굴데굴 4일차 : 호텔-신치토세공항-인천공항 저녁을 먹으러 간 주먹밥 전문점,아린코 JR삿포로역점입니다.삿포로에서 정모를 했던 트친 뫄뫄님이 추천해줘서 가봤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삿포로역 동쪽개찰구쪽에 있습니다. 구석에있긴 한데 열심히 찾으면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011-205-0251 / 北海道札幌市北区北6条西3 JR札幌駅 東改札横 サツエキイート 메뉴판, 제가 시킨건 인기No.1이라는 치즈가츠오(230엔)와 돼지고기 된장국(210엔) 주먹밥,레귤러 사이즈로 시켜서 양
잔멸치 구이 주먹밥 - 더디쉬 -
짭쪼름한 멸치 볶음이 듬뿍 들어 간 잔멸치 구이 주먹밥 ~~ 반찬이 필요 없어요. [ 재료 2인 분량 ] 밥 2공기(340g), 잔멸치 1컵, 청양고추 2개, 다진 대파 1큰술, 식용유 3큰술, 깨소금 1큰술, 참기름 약간 *멸치 양념 - 양조 간장 1작은술, 맛술 1큰술, 설탕 1큰술 주먹밥_ 옛날 옛날~ 아주 먼 옛날에 나무꾼이 있었어요. 나무꾼의 노모는 아들이 끼니를 챙기지 못하고 일만 하는 것이 너무 안쓰러웠어요. 하루는 아들을 위해 나무꾼의 어머니는 밥덩이를 주먹처럼 뭉쳐 점심으로 건내었어요. 덕분에 나무꾼은 집 밖에서도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었어요. 그때 부터 노모는 아들이 길을 떠나거나 나무를 하러 숲으로 갈 때면 주먹밥을 만들어 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