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봉은
포스트: 1
Posts
1 post셀 작화 애니의 작품 중에 최고봉은 역시 AKIRA인가?
1어느 부분이 평가되고 있는지 어려운데3씨를 붙이라고4왕립우주군저는 아키라보다 마크로스가 좋습니다 34>>45내 안에선 마크로스 플러스10>>5 이거지6그거 스토리 의미를 모르겠음8사쿠라 대전 아님?12예의 마크로스13AKIRA는 이젠 인간의 소업이 아니지 다음으로 마크로스 사랑기억, 건담 W Endless Waltz도 상당히 쩔음 이제와선 로스트 테크놀로지18>>13 그 근처는 체크해볼까 비교 작품 들어줘서 고마워17AKIRA의 캐릭터는 입의 움직임이라던지 진짜로 쩐다고 진짜로 말하는 거 같음21셀 동화의 최고봉은 센과 치히로임23>>21 모노노케 쪽이 작화 굉장하단 인상이 강하지만 220083도 대단함24사랑・기억하고 있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