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철심장]난 차타고 산에 오른다! 서산 가야산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철심장은 차타고 등산하길 좋아합니다,,,ㅋㅋ이미 정상까지 도로가 개설되어 있는 산에 차타고 올라가길 좋아한다는 것이져...--a뭐 그러면 안된다는 국가보안법도 없을테니... 처음으로 서산 해미란 곳에 놀러 갔더랬는데 엄청 좋은 곳이더만요.특히 천주교 순교성지가 있어서 볼 것도 많고 배울것도 많고...잘먹고 여기저기 신나게 구경하다가 보이깐.. 엥? 저 멀리 산꼭대기에 송신탑이 보이넹....그렇다면 혹시저 꼭대기까지 차가 올라갈 수 있지않을까? 하는 잔머리에 두변에 물어보니 차가 올라간다고 하더만요,,,가는 길을 열씨미 인터넷써빙한 결과,,,,아핫! 역시 차량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네요,,,,그것은 바로 가야산(갱상도에 있는 가야산이 아니라 서산에 있는 640고지 가야산임다.)가야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