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찬
포스트: 145
Posts
145 posts
남해 통영 거제 지나서 경주로 가는 중
제주에서 비행기타고 육지로 와서 남쪽 여행중이다.제주에서는 렌트를 했기때문에 남쪽으로 내 차를 탁송할까했는데 마침 협찬해 주시겠다는 업체가 있어서 편히 이용하고 있다.자그마치 6일 렌트해주시다니..너무 감사하다남해여수에서 렌트카를 수령하고 남해로 달렸다. 비바라기와 둘이 3박4일을 보냈다. 그동안 넘 오고 싶었던 곳이라 그런지 더 감동하면서 보았던것 같다.남해에 있는 동안 두 지인이 와서 밥을 사주고 갔다첫 번째는 통영에 사는 지인 사천에 사는 형님과 함께 와서 제일 유명하다는 쌈밥을 사주셨다. 멀리서 와 밥 사주는 지인 있어 넘 좋다. 밥을 못 먹어서가 아님 ㅎㅎ저녁에는 1시간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