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멋진세계에축복을애니1화명장면
Posts
1 post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화',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든 장면
드디어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애니가 시작됐네요 원작팬으로써 솔찍히 PV영상보고 약간 불안했는데, 1화를 본 후로 불안감이 싹 사라졌네요 ㅋ 그럼 제목에 쓴것처럼 1화에서 가장 맘에 드는 장면을 보시겠습니다 (*영상 짤릴수도 있습니다갑자기 안나오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이게 원작에서는 얘내 일하는모습이 자세히 묘사되지 않거든요 ㅋㅋ* 얘내들이 하는 막노동이 뭐냐면거리외벽확장공사 입니다원작에서는 그냥 '2주동안 했다'라고만 나오지그 2주동안의 행적이 자세하게 묘사되지 않거든요 ㅋ 저는 이부분은 그냥 잠깐 보여주고 바로 개구리잡으러 갈줄알았는데* 자이언트 토드 라고 거대 개구리입니다 이 막노동부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