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는해줘도지랄안해줘도지랄
포스트: 1
Posts
1 post
라보(ラボ)대첩 이맛에 루리웹 눈팅합니다 ^^
루리웹 비타 정보 게시판에뜬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글판 스샷... 첫번째 댓글... 이 댓글하나가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경기를 성사시킬줄이야 메인이벤트 전의 흥을 돋구는 매치 그리고 메인이벤터들 등장 이하 내용은 중간에 다른사람이 일절 안끼어든 단 두사람이 리플로 주고받은 치열한 공방 는 더있는데 귀찮다 결론 : P4D 한글화좀...읭???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