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청역고기집
Posts
1 post
서구청역 고기집 처음 먹어본 꼬들살 맛있어요
서구청역 고기집 처음 먹어본 꼬들살 맛있어요 안녕 💕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곳 중에 어디를 소개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서구청역 고기집 후기를 꺼내봤어요. 참, 저 .. 2년 뒤에 인천 서구 쪽으로 이사갈 예비 인천러랍니다 헤헤 인천 2호선 처음 타봤는데 청라, 가정동하고 가깝더라구요. 인천 서구청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정말 도보 5분 컷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는 나무꾼이야기 여기 찾아보니깐 후기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사실 고기집은 고기 퀄리티가 좋아야하고, 고기 자체가 맛있어야한다~는 주의라 밑반찬 이런거 보다는 고기 자체가 맛있는 집을 선호하는데요. 상위 1% 원육에 자체 숙성 기술로 맛을 더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