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두번째 모드 3
운메이가 두번째로 모드3를 달았으요. 사실 M4가 두번째로 모드3를 달 예정이없는데 02에서 손님으로 주구장창 있더니...... 이제 운메이는 각종 파밍 소대에서 메인 딜러가 될 예정입니다. ....어 왜 그런 눈으로 보시는거죠?!
[소녀전선] 글섭이 살짝 불타는 이유
그럭저럭 매출 나오고 평화롭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불타는 이유로는 8월 14일 있었던 대규모 솜브라+옴닉 밴 웨이브로 불법 프로그램, 가상키 등을 사용한 솜브라+옴닉들이 대거 쓸려나간 것과, 밴 웨이브 다음날인 8월 15일 일본 서버에서 발표한 '여름의 반짝임' 이벤트의 보상중 하나인 카리나 유카타 스킨이 서비스를 먼저 시작한 자기들보다 먼저 나와서 그런 듯 합니
소녀전선. 도마 센세 신작.
안구사 커엽 ㅋㅋㅋ .... 그런데 왜 볼따구는 맨날 ㅃ.......
[소녀전선]중장비 업데이트 개시.
언제 또 뽑아서 언제 또 써보나 했는데 시작하자마자 일단 한기는 기본적으로 주는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이제 이것저것 천천히 알아보려고 하는데 UI도 그렇고 여러모로 불편한 부분이 많아서 조금 조심스럽게 살펴보고 있습니다.요정에게 많은 것을 퍼주었던 과거를 떠올려보면 4대 자원과 큰 관련이 없는 컨텐츠라 안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