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mod3 개장 및 잡다

소녀전선)mod3 개장 및 잡다

게임 좋아해?|2018년 10월 20일

자스런 열심히 돌리다가 113즈음에서 작보로 115를 찍어줬습니다. 파편이 엄청나게 많이들어서 하나 더 mod3 만들면 동나겠네요. 출석인형 03식 입니다. 평범하게 이쁘네요. 작보 먹이고 개장하다가 깬 업적들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스런하면서 뜨는 장비들로 강화시킬 자원만 넉넉하다면, 자율경험치를 쌓이는대로 작보로 만들수있을 정도의 전지만 있다면 엄청난 효율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왜 다들 자스런이 좋다고 하는줄 알겠네요.

소녀전선. 어딘가의 그리폰.jpg

소녀전선. 어딘가의 그리폰.jpg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10월 20일

호에에에!!? 사실 카리나씨가 더 시키칸 같습ㄴ... 아직 11전역이 안나왔죠!!! 누구ㅇ 읍읍!!! 출처 :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할로윈 이벤트 2개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할로윈 이벤트 2개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8년 10월 20일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 할로윈 포인트 이벤트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와 1~6 지역 보스를 제거해서 얻는 포인트로 각종 재화를 구입하는 포인트 이벤트가 열리네요. 우중아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