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다원균이 올린 오케스트라 일러](https://img.zoomtrend.com/2018/10/21/c0243751_5bcc9459da429.jpg)

소녀전선)mod3 개장 및 잡다
자스런 열심히 돌리다가 113즈음에서 작보로 115를 찍어줬습니다. 파편이 엄청나게 많이들어서 하나 더 mod3 만들면 동나겠네요. 출석인형 03식 입니다. 평범하게 이쁘네요. 작보 먹이고 개장하다가 깬 업적들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스런하면서 뜨는 장비들로 강화시킬 자원만 넉넉하다면, 자율경험치를 쌓이는대로 작보로 만들수있을 정도의 전지만 있다면 엄청난 효율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왜 다들 자스런이 좋다고 하는줄 알겠네요.

소녀전선. 어딘가의 그리폰.jpg
호에에에!!? 사실 카리나씨가 더 시키칸 같습ㄴ... 아직 11전역이 안나왔죠!!! 누구ㅇ 읍읍!!! 출처 :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할로윈 이벤트 2개](https://img.zoomtrend.com/2018/10/20/c0243751_5bcae8e693740.jpg)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할로윈 이벤트 2개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 할로윈 포인트 이벤트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와 1~6 지역 보스를 제거해서 얻는 포인트로 각종 재화를 구입하는 포인트 이벤트가 열리네요. 우중아 우리는?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