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11월 출석 보상 인형 RT-20
나름 기관포탄을 그대로 사용하는걸로 유명한 총기인데 고작 3성으로 나오네요. 등급 분류 기준이 우중이 맘대로니 어쩔 수 없죠.
[소녀전선] 그러고보니 큐플 상시 추가되었지요.
PSG-1도 캐볼겸 오랜만에 울보쨩이나 만나봐야겠네요.
[소녀전선] 드디어 나왔습니다
남들 나올때 끝까지 버티더니 결국 저에게도 나오고 말았군요. 건방진것. 지휘관 HOXY..?! 하는 저 표정이 띠꺼워서라도 빨리 키워줘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