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 : (아마도) 의도된것입니다.
P90 분신이 나오면 시나몬포가 발동이 안됨. .... 우중아? 분신은 재대원 취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발은 정상 발동됨
[소녀전선] 우중이 이놈
2018년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아키하바라 상륙전선'에 참여한 '아키바 베이스'에 가서 '데인저 파르페 스텐 mk2 ver.'을 먹고 왔군요.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1월 출석 인형 - SSG 69
글로벌 서버 1월 출석 인형은 3성 RF SSG 69 입니다.
[소녀전선] 신규 MG & 발큐리아 콜라보 맵 유출
우측 상단 구조물이 아무리봐도 길란다이오 요새인 발큐리아 콜라보 맵(추정) 입니다. 다시 진행할 예정인건지 미쳐 못지운 데이터가 남아있다가 유출된건지는 의문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