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황보고
포스트: 1
Posts
1 post
소녀전선. 특별구호작전 X 진행상황.
이번 특별호구작전 X에서 목표로 하고 있는 인형이 AEK-999, 뀨뀨, 콩지, 이유식 4정인데 642 - 51회 수색요정 10랩 득 542 - 84회 수색요정 10랩 뀨뀨 득 242 - 19회 수색요정 10랩 AEK-999 득 총 소모 자원 : 탄약 4만/ 식량 3만 ----- 이제 남은거는 이유식 하나 남았는데 7지역 일반/긴급 트라이가 뭐 같단말이죠. 으으;;; 어떻게 해야하능가. _-_ 일단 자원 세이브 먼저 해야하나;;;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