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패
포스트: 29
Posts
29 posts
요즘 롤 재기 하면서
엄청나게 지고있네요 뭐 반년 쉬었다 왔으니 이기는게 무리인가 싶기도 하지만 연패하면서 무슨 재미로 하냐 멘탈은 안무너지냐고 묻는 사람들 있는데 원래 지다가 이겨야 승리는 더 달콤하게 느껴지고 져서 무너진 멘탈은 이겨서 회복하는겁니다 봇전 하는 사람들은 그걸 몰라요

엄청나게 지고있네요 뭐 반년 쉬었다 왔으니 이기는게 무리인가 싶기도 하지만 연패하면서 무슨 재미로 하냐 멘탈은 안무너지냐고 묻는 사람들 있는데 원래 지다가 이겨야 승리는 더 달콤하게 느껴지고 져서 무너진 멘탈은 이겨서 회복하는겁니다 봇전 하는 사람들은 그걸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