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TS
포스트: 1
Posts
1 postopenxcom(OXCE) 를 다시 시작했다.
최근 오리지날 xcom[TFTD)에 확장모드가 있다는 걸 알았다. TWOTS 라는 건데, 이거 어렵고 오래걸린다. 혹시나해서 superhuman 으로 플레이 했는데, 씨붕 암만 쏴도 안죽는 놈들도 있어서 도저히 superhuman 은 저장질 없이 하는 건 스트레스 만빵이라서 못하겠다. 중간정도 어려움으로 하면 스트레스 없이(?) 할 수 있을 거 같다. 그래도 더럽게 시간 많이 걸린다.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