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08 posts![[서울 여행] 2일차 - 남산타워](https://img.zoomtrend.com/2015/03/25/d0141984_55112e294aa54.jpg)
[서울 여행] 2일차 - 남산타워
중간엔 명동가서 명동교자 먹고 동대문가서 악세사리 5층에서 핡핡핥핥하라랄마란머라넝리ㅏㅁ 떠나기시러어어어ㅓㅇ.....했다. 그리고 나의 발목과 발바닥이 아작나고 있었지..... 피곤함 최고조........ 그치만 다음 코스가 남았으니 그것은 바로 남산타워.케이블카 타려고했는데 역시 급조한 스케쥴은 다메요.그냥 얌전히 다른 파릇파릇 여자애들 여행객들이랑 버스타고 출바류~! 그리고 버스에서 동전을 줍줍.서울여행하면서 돈을 자꾸 줍.......외쿡돈.....돈많은가봐요. 돈을 자꾸 흘리고다니시네 포리너들. 히끗히끗 날이 저물기 시작한 풍경.좋은 카메라였으면 더 이쁘게나왔을 텐데. 아쉽지만... 그래도 이쁘다. 남산타워!!!!오히려 해가 져가니 더 이쁜 것 같다. 내가 잘찍은것도 있긍ㅎ_ㅎ

- rail路. 일주일의 여행 둘째 날 < 가평, 서울 >
** 2일째, 시작 ! - 홍대 해피데이 스파..... 결론적으로 잠을 푹 자기에 적합한 곳은 아니었다. 편히 잘 만한 칸막이 라든지 방이 부족했다. 하지만 어제의 피곤인지 아침 눈꺼풀이 무거웠다. . . ** 청량리 에서 남이섬으로 !! - 홍대에서 버스를 타고 청량리까지 가려고 했다. ( 용산에서도 청춘열차는 출발하는데 우린 내일로 플러스 물건을 받기 위해서... ) 버스는 금방 탔는데 생각보다 서울도로엔 자동차가 많다...?! 결국 중간에 내려 지하철로 갈아탔다... 처음부터 지하철을 탈 걸 그랬나? 생각보다 지하철은 빠르다. ㅋㅋ 아슬아슬 기차시간 세이프~ 해서 청춘열차 티켓을 사고, ( 4천원 정도 ) 설레는 마음으로 열차 탑승!! - 청춘열차는 내일로도 티켓 발권을 해야 한다. 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