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홈으로들어올주자가있어야지
포스트: 1
Posts
1 post돼호가 잘해주고 있는데..
어제는 3안타 치고 막판에 병살로 꼬라박아서 참...(...) 오늘도 3안타 치고 3타점 1득점, 그나마 이겨서 다행, 네이버 리플란에서 날뛰는 영양사 들이야 평생가도 그러고 살 놈들이니 그려려니 하지만, 잘쳐도 점수를 내기 어렵다 보니 일본 컬럼니스트 들도 혼자서는 안된다 이딴 컬럼이나 써제끼고.. 칠때마다 홈런이면 오죽이냐 좋겠느냐만, 그런건 게임에서나 가능하지.. 휴... 여기나 저기나 야수들이 문제로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