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과공포의섹토포드
Posts
1 post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이 지옥같은 행성
남들 지금 확장팩인 에너미 위드인을 하는데 전 이제 에너미 언노운 엔딩보는군요......미루고 미루다 이제야하는데 설마 확장팩이 나올줄은 몰랐죠. 사실 스토리에 큰 변화가 있는것도 아니고 추가요소만 있는 확팩이다보니 바로 사서 할거같지는 않고 나중에 할인하면 그때서나 사서 할거같네요. 그래도 메카닉군단 한번 꾸려보고는 싶다 ㅋ 감히 주제도 모르고 이 지옥같은 행성을 침공한 건방진 외계인을 예쁘게 고문하고 해부하고 박살내서 아주 좆되게하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도 프롤로그에서 바로 침공보여주고 엔딩에서 모함 침몰하는 굉장히 단순한 스토리이고요. 전 엑스컴 시리즈를 이 작품으로 처음 접하다보니 원작팬들의 아쉽다는 점을 전혀 모르고 즐겁게 플레이했네요. 초중반이 많이 빡빡해서 대원 여럿 날려먹긴했지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