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3 posts소녀전선. 특이점 스토리에 몰입한 시키칸
출처 : 뭐? 샷팔이가 상자깡에서 떴다고? 올ㅋ 오오올ㅋㅋㅋㅋㅋㅋ 풍악을 울려라!!! .... 물론 저는 저때 그렇게 안떴음 ㅅㄱ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소니 게임 부문)의 본사 빌딩ㅋㅋㅋㅋㅋㅋ
1 졸라 멋있어서 웃음ㅋㅋㅋㅋㅋㅋ 게임 회사 건물들 볼때마다 느끼지만회사마다 다른 매력을 표현하려는 거 같아서 재밌음 2 이런거 외견은 좋은데 익숙해지면 이동하는거 귀찮을듯 3 왜 이렇게 화려하달까 촌스러운건가(웃음 5 닌텐도는? 6 >>5 닌텐도 본사는 존나 촌스러움 7 >>5 별 느낌 없는 빌딩임 8 전체 유리라니 덥다고 그거 9 위에서 보면 ps1의 컨트롤러 형태구나 10 닌텐도 11 그래픽만 화려하고 내용물은 없는 회사에 딱맞네 12 >>11 가지고 놀 소프트가 없는 회사가 무슨 소릴 하는거냐 13 닌텐도가 있는 쿄토는 높이 제한
![[대마인아사기] 오늘의 가챠](https://img.zoomtrend.com/2016/05/10/b0050781_5731be4844eeb.png)
[대마인아사기] 오늘의 가챠
50% 럭키를 똥으로 받은 것을 싸게 시도하는 10연가챠에서 보상받게 되네요. 이거 미연카드를 리더로 해서 새로 덱을 짜봐야겠습니다.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