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쎄라후기
포스트: 1
Posts
1 post
피부관리기 내돈내산 홈쎄라 선택한 이유
사람은 누구나 노화가 진행되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노화 속도는 다를 수 있다 생각해요 어려서부터 노안 소리를 듣고 자란지라 동안은 바라지도 않고 딱 내 나이대로만 봐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홈 피부관리기를 사용해 보려 합니다 주변에 피부관리가 잘 되는 주변 사람들은 보면 화장품만 바르는 것이 아닌 피부관리기를 추가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나만 관리 안 했지 다들 다 하고 있었더라고요 솔직히 저는 바쁘다는 핑계로 아주 가끔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홈케어가 잘 안되다 보니 유지력도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비용적으로도 부담이란 생각이 들고 그돈이면 매일매일 집에서 편안하게.......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