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모드
포스트: 1
Posts
1 post엑스컴 후속작은 지오모드 2.0을 끼얹었으면...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하면서 많이 아쉬웠던건 건물 파괴로 외계인들 확찢이 불가능[.. 부분적 파괴만 가능하니 더욱 아쉬움이.. 레드팩션 게릴라는 모든 오브젝트들이 파괴가 가능해서 참 대단하다 싶었는데.. 대신 그래픽을 포기하고(근데 글픽이 그리 나쁘진 않..음) 문제는 이거 팔기 위해 만든 엔진임에도 쓰는데가 하나도 없다는 사실[.. 세인츠 로우3에도 쓴다고 했다가 취소하고[.. 차세대기 나오면 볼리션에서 본격적으로 쓰려나..싶기도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