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73 posts
요정을 먹었다.
시도 때도 없이 튀어나와서 나의 bp를 날려내고 바로 각성해버리는 녀석 WAHAHA. ...슈레급이었다니.. 나중에 노란 치이링 얻게 되면 먹여야겠네;; 카드를 뽑을리 없으니(...) 시작한지 겨우 사흘째. 갈길이 멉니다.

시도 때도 없이 튀어나와서 나의 bp를 날려내고 바로 각성해버리는 녀석 WAHAHA. ...슈레급이었다니.. 나중에 노란 치이링 얻게 되면 먹여야겠네;; 카드를 뽑을리 없으니(...) 시작한지 겨우 사흘째. 갈길이 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