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퍼시릭핌의 용서받지못할 장면들과 속편설..
안녕하십니까? 철심장입니다.... 길감독이 퍼시픽림 속편의 각본작업에 들어갔다는 소문인데...글쎄..퍼시픽림 그 흥행성적으로 워너에서 속편제작 허용해줄까? 제작비가 1/10도 안든 영화들이 올해 수억달러를 벌어줬는데....정작 퍼시픽림은...ㅋㅋ중국에서 좀 벌어줘서 그나마 미국내 해외 합쳐 총 수익 4억정도로...2억들여 2억벌었는데.... 뭐그리 나쁘진 않지만 워너측이 그리 반길 성적은 아닌듯.... 워너측에서 속편제작에 별 반응없으니 길감독이 먼저 액션 취한 듯 싶은데.....글쎄...? 나야뭐 속편나오면 좋지....로봇영화 한번 더보고~분명 다음 속편이 만들어진다면 길감독 스스로가 이번엔 밝은 CG배경을 더많이 선택할 것은 뻔한 이치...그때 어두운 CG문제에 거품물던 퍼빠들이 뭐라고들 할지 궁금해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