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걸즈애니메이션
Posts
1 post![[데레애니] 시즌 1, 2 전체 시청 후 이것저것 든 생각들](https://img.zoomtrend.com/2016/03/07/d0038090_56dd3ff836984.jpg)
[데레애니] 시즌 1, 2 전체 시청 후 이것저것 든 생각들
음... 그냥 간결하게 말하기 애매합니다만...기본적으로 남코는 위와 같이 작은 사무실만을 소지중입니다. 2층과 4층도 소유 구역이 아님은 명확합니다. 뭐, 여러가지 이야기가 난립합니다. ㅋ 대부분 개인적으로 보고 든 생각입니다. 1. 미시로 프로덕션은 진짜로 유지비가 많이 들 수 밖에 없는가. 애니를 보기 전에 어쩌다가 본 글과 나무... 흠흠. 하여튼 거기서 본 글이 기억에 남아서 말이죠. 이런 건물은 대부분이 변전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량의 전기를 쳐먹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 변전시설을 통한전기의 배부가 되기 마련인데요. 그렇게 봤을 때, 산업전기를 쓸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니... 확정이겠죠. 남코는 산업전기라기 보단 건물 내에 들어오는 전기를 사용하게 되겠죠. 이건 건물주가 계산해서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