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캐릭터는바바리안이다

포스트: 1|아이템:바바리안(30)
Tags

Posts

1 post
일요일이 끝나가는데 왜이렇게 기분이 좋지???

일요일이 끝나가는데 왜이렇게 기분이 좋지???

꿈꾸는드래곤의 레어|2012년 5월 14일

호ㅗ멍머ㅗ가ㅣㅓㅚ러나ㅓ와먼오마ㅓㅗ자ㅣㅓ이ㅏ머ㅘㅓㄴㅇㅁ 내일 오후 출근이고 집에오면 11시니 체감상으로는 내일 디아블로3를 시작 으허허허허허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