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포스트: 356
Tags

Posts

356 posts
동아시아에 디아블로 강림

동아시아에 디아블로 강림

입장 유저들이 ㅄ같이 대놓고 이마에 소울스톤[서태지/정우성] 박아넣음 ...칠 드립이 있고 안 칠 드립이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 재촬영 시작. 무한도전은 결방. 재방송

아이고 이 답답한 사람들아 왜이렇게 이해를 못하냐 무도는 재방송 하면서 아예 결방인데 일박이일은 대체인력이 방송 만들면서 점점 품질 거지같아지니까 차라리 그럴바엔 제대로 촬영 한다잖아 최재형 피디 참 힘들겠다시즌2 시작 전후 상황으로 볼때 모든 악재를 짊어지고제작진이나 출연진 입장에선 아직 2번밖에 촬영안했고 우여곡절 끝에 이제 3번째 촬영 들어 가는건데 오지랖 시청자들 벌써부터 평가 다 끝나고 찬밥 더운밥,감 놔라 대추 놔라 변덕스런 입맛 맞추기 힘드니 다 무시하고. . .최피디님 소신껏 방송에 임해주세요너무 무거운 짐을 진 것 같아 안타까우면서이런 상황에 복귀하신 용기에 박수 드립니다.힘내시고 제작진 출연진 모두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무도는 좋다. 그러나 무도빠는 싫다예수

[2ch][번역] 6월 16일 NHK 「오늘은 하루종일 애니송 삼매Z 」과거 최장 16시간 생방송이라는데 졸라 굉장하네ㅋㅋㅋㅋㅋㅋㅋ

6月16日 NHK 「今日は一日アニソン三昧Z」過去最長16時間生放送とか凄すぎるwwwwww  21 :なまえないよぉ~:2012/05/03(木) 22:49:46.44 ID:89CSO5Ds 오오! 23 :なまえないよぉ~:2012/05/03(木) 22:54:22.29 ID:Gl617fIu 솔직히 기쁘다 5 :なまえないよぉ~:2012/05/03(木) 22:36:55.74 ID:xElP/MEt 설마…!!   ( ゚д゚ ) ガタッ   .r   ヾ __|_| / ̄ ̄ ̄/_   \/    / 10 :なまえないよぉ~:2012/05/03(木) 22:42:21.61 ID:2gykamMj 그렇게나 파이널이라고 말했는데 역시 29 :なまえないよぉ~:2012/05/03(木)

[Elsword] 3월 29일 패치전 그랜드 아처 Play영상 방송 녹화본

シャナたんの 毎日|2012년 4월 23일

그랜드 아처는 패치 하기 전이 좋았다고!! 지금은 그냥 쓰레기야 쓰레기!! 뭐야 이게!!! 아오!!!!! 멘탈 찢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