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긴한데...
포스트: 1
Posts
1 post여기에 3명의 세이버가 있다…이 중에서 한명 자신의 파트너를 고르는거다
501여기에 3명의 세이버가 있다 이 안에서 자신의 파트너를 고르는거다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시구르드 ・디어뮈드 오 디나502>>501 갑자기 종족치 탑을 받을 수 있는 갓겜밸런스 똥망겜... 517>>502 그럼 네겐 대신 이 3명의 세이버 중에서 고르게 하도록 하지 ・오키타 소지 ・질 드 레 ・이아손 좋아하는 걸 골라522>>517 ……이, 이아손(기적에 건다524>>522 괜찮아? 이아손한테 진심을 내게 할 자신이 있어?523>>517 이아손이 평범하게 제일 강하잖아555>>517 아이손이 할맘을 내게 하던지 오키타 씨로 기습 3단 찌르기 연타에 걸던지 질? 질은…어쩌지?504>>501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