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면
포스트: 1
Posts
1 post[2hc] 신지「괴로운 일에서 도망쳐서 뭐가 나쁘단거야!」←이거 논파 가능?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03(木) 17:50:57.25 ID:eWFGvUIj0어렵지않아?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03(木) 17:52:56.08 ID:Qo4QmNa40극중에서도 모두 「도망쳐도 좋아」라고 말했었잖아 논파할 필요 없어 신지가 도망친 끝에 아무것도 없단 걸 스스로 깨달으니까 좋잖아 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03(木) 17:53:12.65 ID:FE4p03+00도망쳐도 좋지만 나중에 괜히 힘들어진다1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03(木) 17:54:15.75 ID:AwXHDjm60도망칠 곳이 보이느냐 아니냐에 따라 갈리겠지 논파할 생각은 없지만12:以下、名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