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반

포스트: 1|아이템:바우반(1)
Tags

Posts

1 post
[曰.]워프레임 다시 하고 있습니다.

[曰.]워프레임 다시 하고 있습니다.

曰. 클랜들어가고 며칠 다시 했더니......새 워프레임이 생김. 엑스칼리버가 패치 되서 엑레기에서 엑귀족이 되었다는데 언제 키울까연. ㄷㄷㄷ프라임은 또 언제...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