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링도

포스트: 1
Tags

Posts

1 post
[소녀전선]조우!

[소녀전선]조우!

드디어 2-6을 클리어하고 만났습니다! 기분 좋구나! 이제 자원이나 열심히 모아볼까? K2가 나왔다고 하지만 어차피 나에게 오지 않으니 돌리지 않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