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박스터올드카
Posts
1 post
2003년식 포르쉐 박스터 2.7 관리상태 좋네~
안녕하세요 밍구 입니다 오늘 일본 경매 시장에선 화이트 색상의 멋진 포르쉐 박스터가 한 대 나왔어요 아직 진행중인 경매라 결과가 주목되는군요 5일 남았습니다 ㅎㅎㅎ https://page.auctions.yahoo.co.jp/jp/auction/p1115556450 포르쉐 박스터 2.7 차량 관리만 잘했다면 엔진 실린더 스크래치도 문제 없어 보입니다 물론 내시경으로 봐야 알겠지만요 2003년식이지만 10만키로 약간 넘은 차량입니다 휠은 기본휠인 것 같은데요 타이어 트레이드가 좀 독특하더군요 오오오~~ 멋집니다 타이어 교체 안하고 타도 되겠네요 우핸들 차량이지만 가끔타는 스포츠카에 오토매틱 차량이라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습니다 수동이었다면 더 힘들었겠죠 PDK가.......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