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는건가
포스트: 1
Posts
1 post좋아하는 애니는? A「공각기동대。AKIRA。」B「네거짓 아노하나 최고!ㅋ」C「기아스랑 슈타게」
1어느 놈이랑 사이 좋아지고 싶어? 2C 4나 「무한의 리바이어스, 창궁의 파프너, 혁명기 발브레이브」셋 다 좋아하는 놈하고 친구할래... 53명 다 사이좋아지고 싶다6취미 맞는 건 C7D「빛과 물의 다프네」「바이올렛 에버가든」8D「원피스 나루토」9A밖에 모르겠으니까 소거법으로 A10기아스는 본 적 없지만 슈타게 좋아하니 C로11죄다 한쪽은 싫은데12GA!유유시키!13>>12 이녀석14좋은 건 A15단순히 보기만 할 뿐인 히키코모리면 셋 다 싫은데16D 금서, 드래곤볼17C가 제일 싫다 쿄로충감 존나 남18별로 보는 애니 가지고 어쩌고 하는 건 아님19A는 절대로 무리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