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개엘지가 정상화되기 위해서 팬이 할일은 하나밖엔 없는듯.
잠실 직관 안가는거. 그리고 직관간다는 친구나 동료 말리는거 이거 두개로 최소 1000명 이내로 줄여야된다. 진심이다. 안될거같다니 뭔 야만적이니 할 거 같지만.... 솔직히 팬말 쥐뿔도 안듣는데 극단적인거 밖에 답이 없다.... 해체? 그게 말처럼 쉬운줄아는가.... 해체한다고 다른데서 선수단 다 사버리고 재창단하면 사실상 같은팀이 되는거지. 선수 버리면 된다고? 야구계에서 들고 일어난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