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시내GTXA
포스트: 1
Posts
1 post
처음타 본 GTX-A 서울역에서 연신내~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어제 부산에서 올라와서 집까지 가는데 GTX-A를 타봤어요 처음이죠 출퇴근하면서더 을지로까지 가는데 서울역을 거쳐 가면 갈 수 있지만 3호선 한번이면 갈아타지 않고 을지로를 가기 때문에 어제 집으로 들어오면서 처음타 봤습니다 서울역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 갑니다~ GTX-A까지 가려면 좀 빠른 걸음으로 가야 합니다 갈길이 멀거든요 개통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긴 하더군요~ 계단을 몇번 오르락 해야 되서 가다보면... 캐리어를 도우미도 있습니다 ㅎㅎㅎ 연신내로 갑니다~ 서울역에서 파주 운정까지 20분 걸 린다는 GTX-A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 서울역에서 엘베타고 내려서 걸어서 도 엘베타고 내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