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2 posts
포르쉐가 함께 만든 벤츠 W124 500E 매물~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 일본경매 시장엔 오래 전 포르쉐와 함께 만든 벤츠 최초의 E클래스 W124 500E가 매물로 올라 왔습니다 드림카죠 https://page.auctions.yahoo.co.jp/jp/auction/x1160943486 국내에 한 대 있는걸로 아는데.. 그것도 제가 아는 업자가 가지고 들어온 차량입니다 제가 그렇게 어필해서 갖고 들어왔죠 포르쉐에서 만들었다는 W124 500E는 베기량이 5000CC 입니다 W140 S클래스에 들어가는 같은 엔진입니다 셋팅이 다르기 때문에 이 차량이 더 잘 나가죠 영화 택시에서 악당차로 나오죠 91년식이기 때문에 포르쉐 라인은 맞는데... 본넷이 개조가 된건지... 본넷은 후기형을 보여지네요~ 그런데 계기판은 또 북미가 아니.......

처음보는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 일본 경매 시장엔 보기 힘든 차량이 한대 올래 왔는데요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입니다 W212기반으로 만들어 진 에스테이트죠 에스테이트는 S212라고 불리죠 https://page.auctions.yahoo.co.jp/jp/auction/x1147776003 각진 E클래스 이제 다 둥근둥근 한 디자인이라 이런 각진 모양의 에스테이트는 벤츠에서 쉽게 만날 수가 없죠 고장 없기로 유명한 W212를 베이스로 만든 차량이니... 가족차로 참 좋을 것 같네요 2012년형의 15만키로 달렸어요 제법 실내 디자인이 올드카 느낌이 나는 군요 요즘엔 하도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들어가니... 그게 없으면 올드카 입니다 ㅎㅎㅎ 색상은 블랙~ 15만 정도 달린 차량 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