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싸움

포스트: 7
Tags

Posts

7 posts
온 세상이 눈밭~

온 세상이 눈밭~

아침에 일어나니... 온세상이 눈밭이네요 아파트가 21층인데... 밖을 보니 아이들이 눈사람을 만들고 눈싸움을 합니다 어우.... 눈이 8cm가 내린다죠? 온세상이 눈밭입니다 오늘은 세차 좀 해보려했는데 포기 해야겠어요 오후엔 아이와 함께 눈싸움하고 눈사람 좀 만들어야 겠어요 눈 맞은 지하철이 지나가는게 보입니다 지축기지가 좀 사라져야 할텐데.... 춥네요 그래도 어제 있었던 강원도 보다는 안추워요~ ㅎㅎㅎ 겨울엔 눈을 즐겨야 겠어요 집차 3대중에 2대가 전륜이라 그나마 다행이네요 모두 안전 운전 하셔요~~~

24년 첫눈, 눈내리는 등교길, 아이들과 눈싸움

24년 첫눈, 눈내리는 등교길, 아이들과 눈싸움

김케터의 동행|2024년 11월 27일|IT리뷰

24년 첫눈, 눈내리는 등교길, 아이들과 눈싸움 아이들과 등교길을 같이 갔다. 첫째 딸이 좀더 어릴적 5~6세때 했던 말이 생각이 났다. "차들이 눈뒤에 숨었어요 ~" 라고 말했던 것이 아직도 기억이 난다. 그냥 이뻤다. 무엇을 하던지 ~~ 그리고 그런 창의적인 생각도 좋았던 것 같다. 올해 처음으로 눈이왔다. 등교길을 눈싸움을 하면서 갔더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아들 녀석은 신나서 아빠 괴롭히기가 그렇게 좋았던 것 같다. 아직 다 단풍이 지지도 않았는데 눈이 내려서 화려한 붉은 색의 단풍나무가 눈이 싸여 이색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것 같다. #첫눈 #일상 #생각

24년 첫눈, 눈내리는 등교길, 아이들과 눈싸움

24년 첫눈, 눈내리는 등교길, 아이들과 눈싸움

김케터의 동행|2024년 11월 27일|IT리뷰

24년 첫눈, 눈내리는 등교길, 아이들과 눈싸움 아이들과 등교길을 같이 갔다. 첫째 딸이 좀더 어릴적 5~6세때 했던 말이 생각이 났다. "차들이 눈뒤에 숨었어요 ~" 라고 말했던 것이 아직도 기억이 난다. 그냥 이뻤다. 무엇을 하던지 ~~ 그리고 그런 창의적인 생각도 좋았던 것 같다. 올해 처음으로 눈이왔다. 등교길을 눈싸움을 하면서 갔더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아들 녀석은 신나서 아빠 괴롭히기가 그렇게 좋았던 것 같다. 아직 다 단풍이 지지도 않았는데 눈이 내려서 화려한 붉은 색의 단풍나무가 눈이 싸여 이색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것 같다. #첫눈 #일상 #생각

아이와 눈밭 놀이~

아이와 눈밭 놀이~

어제는 눈이 너무 많이 오더라구요 이럴때는 아이랑 나가서 하루 종일 놀아줘야 합니다 나가자마자 눈밭에 누워~ 뒹굴뒹굴 옷은 젖어도 됩니다 ㅎㅎㅎㅎㅎ 어차피 엄마가 세탁해 줄테니~ 눈이 많이 와서 누워도 되겠더라구요 눈도 한번 감아봅니다~ 많이컷어요~ 만든 눈사람은 다 부서졌어요 ㅎㅎㅎ 뭐 다시 만들면 되죠 ㅎㅎㅎ 집집마다 눈사람을 많이 만들어서 한 30개 본것 같아요 우리는 뽀로로와 토끼 눈사람을 만들어서 큰 눈사람 머리위에 올렸어요 눈싸움도 하는데~ 이제 삽으로 퍼서 아빠에게 던지더군요 눈밭에 누워 볼 수 있는 기회도 많지 않죠 아빠랑도 누워봅니다 하루 종일 렌즈를 끼고 있으니 피곤하더군요 눈싸움을 즐기는 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