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쟁이
포스트: 1
Posts
1 post창쟁이 캐릭 기술이라곤「혼신의 찌르기」랑「흐트러지게 찌르기」밖에 없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19(木) 20:53:36.022 ID:gV3ocOq/0.net 거야 검사계 캐릭이랑 비교하면 마이너해지지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19(木) 20:54:12.384 ID:AlJVawot0.net 투척도 있다고 크아아아아아아아 란사가 신다!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19(木) 20:54:10.535 ID:Zb0NdUZfd.net 후려치기라던지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19(木) 20:54:23.953 ID:kJ5rqGqL0.net 투척 있잖습니까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5/11/19(木) 20:54:35.151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