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니까
포스트: 1
Posts
1 post너네들 왜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안삼?
1제작 회사 망한다고 2비싸3애니 안보니까거야 비싸니까... 4(´・ω・`) D 애니 되면 되고5요즘거면 우주보다 먼 곳은 샀다6특전 필요 없어7영화도 비싸봐야 3000엔인데?12>>7 그거 한장으로 전부 볼 수 있으면 산다9원반 팔리지 않으면 안되는 회사는 얼른 망해버리면 된다10원반 사도 제작회사가 돈버는 건 아님11건담 UC랑 Fate/HF는 샀다 OVA나 극장판이 아니면 볼 기력이13우라라 미로첩 BD BOX 예약했다14진짜 팬 밖에 기뻐하지 않을 듯한 특전 붙여서 가격 올려도 아무도 안사지 요즘 오타쿠는 폭이 넓으니까 17최근부터 BOX 판매하면 지금보다 잘 팔릴듯19특전 엄청 싸게하고 잔뜩 파는 쪽이 더 잘 팔린다 그걸 안한단 소리는 현재 상태로 충분하단 거지20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