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포스트: 68
Tags

Posts

68 posts
[한밀아] 3월 1,2주차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이 노릴만한 카드는?

[한밀아] 3월 1,2주차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이 노릴만한 카드는?

1. 엑터 드 마리스 명찰 모으기 이벤트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의외로 간편히 모으실 수 있는데요... 꾸준히 비경 도시면...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막날 가서 키라를 먹거나... 조금 명찰이 모자란다면.... 녹차 달려주세영.. 애니드 명찰 15000개 마다 1장씩 받을 수 있습니다. 2. 미노어.. 메리 때려잡으면 서브드랍으로 떨어지는 카드입니다. 스킬이 카드 HP 100% 회복이기 때문에...키라로 얻으시면..무지 좋구요. 코스트도 낮은데 힐이 약 2만 가량 들어오기 때문에.. 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십시오...저도 먹을껍니당. 3.네로.... 사실 마법의 파 계열이 아니시라면... 안드셔도 됩니다... 코스트가 낮은 것도 아니고 높은 것도 아니지만....

무과금인데..AP와 BC는 얼마나 찍어야 할까요??

무과금인데..AP와 BC는 얼마나 찍어야 할까요??

확밀아에서는 AP와 BC의 2가지 수치가 있습니다... 뭔지는 다들 아실터이니... 생략하구요.. 하지말까요?.....간단하게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AP는 비경을 탐색할때 쓰이는 Action Point 한걸음 걸을때 마다 이 AP가 깍여 나가는데요.. 회복되는건 3분마다 1개씩 회복이 됩니다. BC는 Battle Cost로 전투시에 쓰이는 포인트 입니다. 카드마다 COST정보가 있는데 BC가 모자르게 되면.. 카드가 전투에 참전하지 못하죠... AP나 BC포인트는 레벨업과 친구를 추가했을 때 얻을 수 있는데요.. 친구 추가는 3포인트씩. 레벨업 시는 50레벨 까지 3포인트씩 주고 50랩이 넘어가면 2포인트씩 줍니다. 친구를 삭제

흔한_무과금_유저의_힐덱.jpg

흔한_무과금_유저의_힐덱.jpg

사호|2012년 12월 30일

클레어 각성니무에 각성다빈치 각성티니아 각성앙트와네트 각성캔디 각성 입니다. 카드가 없어서 한계돌파는 한번도 못했네요 ㅠ_ㅠ 아직 티켓 10장이 남아있긴 한데, 이건 나중에 지르고일단 있는 카드부터 각성 다 찍을려구요. 각성은 저렇게 시켜도 체만 높아지지 데미지가 안나와서 슬픈 덱입니다. 그렇다고 힐량이 많냐면 그것도 아니고. 어서 빨리 풀돌을 시켜줘야 힐량도 많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