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급

포스트: 9
Tags

Posts

9 posts
첫 승급

첫 승급

그렌제블|2013년 3월 17일

드디어 첫 승급이네요 실버 5에서 실버 4로 승급했습니다.뭐랄까.. 컴퓨터가 계속 지랄맞아서 계속 기회는 오는데 날려버려서..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요샌 흐졉일때 트롤해야지! 하고 했던 베인을 계속해서 kda가 1.4였던걸 2.6까지 올려놨습니다.생각보다 잘 안오르더군요..; 이즈리얼은 옛날에 판게 있어서 아직도 상위권에 있네요녹턴은 제 첫 챔프이고 첫 스킨챔프이고 가장 많이함 챔프인지라 역시 랭킹에서도 많이했었네요.요새는 트리스타나를 주로 하고있습니다. 첫 펜타킬의 영광을 안겨주었던 챔프인데요최근 안했다가 다시 잡았는데 잘되더군요. 마침 스킨세일도하고 해서 로켓걸로 빵빵 쏘고다니고 있습니다. 으으.. 천천히라도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는게 보이니까 나름 뿌듯하네요 근데 왠지 떨어질것 같은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