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왕따는 안시켰는데 화영은 퇴출, 화영 계약해지했으니 자유상태
내가 어제 말한대로네^^? 계약금 위반 돈 안내게 탈퇴시켜주는대신 화영이 모든 잘못 뒤집어쓰고 나가는거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다행이네 화영이니네쓰레기 기획사에 소속되있는거자체가별로였는대 나오게해줘서 다행이네 ^^ 조건없이 계약해지가 아니라 화영한테 그동안의 정신적인 피해보상과 앞으로의 물질적 보상까지 해줘야지 어디서 대충 끝내려고 들어? 티아라에서 화영만 빼버리면 앞으로 잘 될거 같냐? 화영아 넌 이제 계약해지했으니 자유상태야! 날잡고 속시원하게 까보자! 조건없는 계약해지라고했으니 그동안 당했던일 다갚아보자 솔직히 티아라인지 치아라인지 별 관심도 없고 누가누군지도 잘 모르겠다만,나름 빡쎈 사회생활을 경험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저 팀에 왕따 당한 얘가 빠진다면또 다른 왕따가 100%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