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DT점
포스트: 1
Posts
1 post
가평쪽 사탐 왔다가 "롯데리아 청평DT점" 방문 후기 - 내돈내산
오늘은 시간이 비어서 가평으로 하루 바람 쐬러 다녀왔습니다. 비도 오고 해서 일찍 철수를 했는데 청평을 지나가는 가는 길에 갑자기 예전에 마석 롯데리아점에서 먹었던 치킨버거맛이 그리워서 한번 들리게 되었습니다. 대로변 옆에 바로 있어서 주차를 하기 좋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보니 6월1일 리뉴얼 오픈이라는 현수막이 눈에 들어 옵니다. 뭔가 할인행사가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들어가 봅니다 청평 DT점은 주차장이 넓어서 일단 좋았습니다. 서울 같으면 주차때문에 그냥 지나갔을 것 같습니다 오늘 행사하는 것이 치킨 버거 2개가 5400원으로 저렴하게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 왔는데 오후 시간이라 사람.......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